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로미아 암호화폐 상승 및 시세전망

정보바다

by 1@3$&*6$ 2021. 11. 2. 14:34

본문

크로미아 암호화폐 상승 및 시세전망

크로미아-시세전망

크로미아(Chromia)는 디앱(DApp)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 암호화폐이다.

 

이전에는 크로마폴리스(Chromapolis)라고 불렸다.

 

크로미아는 관계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구성되며, 기본 유틸리티 암호화폐이다.

 

크로미아를 개발한 크로마웨이(ChromaWay)의 대표는 헨릭 옐테(Henrik Hjelte)이다.

 

암호화폐 단위는 CHR이다.

 

크로미아는 디앱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암호화폐이다.

 

또한, 토큰 경제에 대한 다른 접근 방식으로 데이터베이스 중심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 지향 플랫폼이다.

 

크로미아는 기본 유틸리티 토큰으로 사용자는 디앱 내에서 크로미아 토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디앱은 크로미아 토큰을 사용하여 생산자를 판단하기 위해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크로미아는 디앱이 크로미아 지원 토큰을 발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디앱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이익 공유 계약을 크로미아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개발자에게 크로미아는 디앱에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기 있는 디앱은 개발자가 소유한 토큰에 대해 더 많은 수입을 요구한다.

 

이더리움의 샤딩과 마찬가지로 크로미아 내의 각 블록체인은 크로미아에 속한 모든 노드의 하위 집합인 유효성 검사기 노드 세트와 관련이 있다.

 

이 노드 하위 집합은 비잔틴 장애 허용(BFT) 합의 알고리즘을 실행한다.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작업증명(PoW) 블록체인에 크로미아의 거래 내역을 고정함으로써 네트워크 합의가 더욱 강화된다. 일단 블록이 고정되면 최종으로 간주된다.

 

크로미아는 포스트체인(Postchain) 프레임워크에 기반을 두고 있다.

 

포스트체인은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의 구성요소들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하고 네트워킹, 합의, 암호화 등을 위한 여러 가지 구성요소를 제공한다.

 

포스트체인과 다른 블록체인 프레임워크의 주요 차이점은 포스트체인이 블록체인 데이터 블록체인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 상태를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포스트체인은 트랜잭션 논리와 합의를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완전히 일치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데이터베이스의 계약 조건을 위반하는 트랜잭션은 거부되고 합의에서 제외되며, 어떠한 종류의 치명적인 오류도 초래하지 않는다.

 

포스트체인은 주로 코틀린(Kotlin)에서 구현되어 자바 가상머신(JVM)에서 실행된다.

 

자바 가상머신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상 머신중 하나로, 서버 사용 사례에 맞춰져 있어 사용 가능한 라이브러리가 많다.

 

자바 가상머신은 버퍼 오버런 및 언더런, 데이터 유출 등과 같은 취약점에 대해 고유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개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고, 어레이 경제 검사를 수행하여 원시 포인터와 같은 오류 발생 기능을 노출하지 않는다.

 

따라서 자바 가상머신에 구현된 애플리케이션은 버그가 포함되어 있을 때에도 대개 원격 코드 실행과 같은 문제가 없다.

 

이것은 원격 코드 실행이 엄청난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록체인 스프트웨어에 매우 중요하다.

 

코틀린은 형식 점검을 더욱 강화하여 기록된 코드 내에서 가치 없는 안전을 보장한다.

 

크로미아는 안전을 위해 고안된 현대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면 결함의 수를 줄일 수 있고 남은 결점이 극단적인 결과로 이어지지 않도록 돕는다.

 

크로미아는 공급자들 사이의 담합은 지분 손실, 이익, 가능한 법적 조치가 방해 역할을 하여 가능성이 낮다고 보고 있다.

 

그러나, 공격자가 크로미아 노드에서 임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공격이 발견되면 여러 크로미아 노드가 동시에 손상될 수 있다.

 

원격으로 악용할 수 있는 취약성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애플리케이션 코드 내의 메모리 손상 버그이다.

 

크로미아는 메모리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안전한 언어를 사용하여 구현되며, 메모리 안전을 제공하는 자바 가상머신에서 실현된다.

 

크로미아 렐 실행 환경은 코틀린에서 구현되어 자바 가상머신 내에서 실행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